[방콕 스파] 엘레미스 스파(Elemis Spa) @세인트레지스 방콕

2014. 11. 24. 13:09Travel abroad 2011~2015/2014.07 Ko Samui, Bangkok

반응형



세인트레지스 방콕에 위치하고 있는 영국 럭셔리 스파 브랜드, 엘레미스(Elemis).











탈의실







탈의실 아래쪽으로는 사우나가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Traditional Thai Massage) 아마 15만원정도?

태국에 왔으니 전통 타이마사지를 받아보기로...

그런데 이곳은 다른 곳과 달리 바닥에 눕는다. 타이 마사지이니 이해가 되긴하지만, 엎드려 누워있는 자세가 좀 불편했다.

보통 침대에서 받는 경우 얼굴쪽에 구멍이 나있어서 편하게 엎드려있을 수 있어서 좋은데...













각 마사지, 스파 별 가격은 찍어놓은게 없어서 기억이 안나지만, 둘이서 한명은 타이마사지, 다른 한명은 다른 스파를 받았는데, 영수증을 보니 THB 13,387.70 으로 한화로 약 45만원정도였다. (참고로 타이마사지는 일반 스파프로그램 중 저렴한 편에 속한다.)

팁을 후하게 주는 편임을 감안하더라도 이곳은 거의 우리나라 호텔 스파 가격으로, 방콕의 다른 호텔 스파들에 비해서도 좀 비싼 편이었다.


사실 방콕의 물가가 저렴해서 외부에 나가면 1~5만원정도의 저렴한 마시지 샵들이 많다.

방콕의 교통체증때문에도 나가기 귀찮지만, 저번 포스팅에서 음식관련해서도 얘기했듯이 위생을 꽤 중요시 생각하는지라 스파를 아무대서나 받는 건 좀 꺼림칙하다.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 스파의 경우 바르는 오일이나 제품들이 어떤 브랜드인지도 모르고, 침대 또한 위생적이지 못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이다. 물론 외부에도 호텔말고도 10만원가까이하는 고급스러운 스파들도 있기때문에 그런 곳은 괜찮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같은 경우는 호텔 내의 스파나 레스토랑을 선호하는 편이다.



세인트레지스의 엘레미스 스파는 이번 여행에서 받은 스파중에 가장 비싼 곳이었음에도 다른 곳들(콘래드 코사무이, 콘래드 방콕)에 비해 타이마사지의 경우는 자세도 불편했고  썩 만족스럽지 않았다.





Elemis Spa

F15, St.Regis Bangkok

Open: 10:00~22:00

+66-2-207-7779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