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Blue Hawaiian Helicopters) - 빅아일랜드

2014. 9. 1. 13:33Travel abroad 2011~2015/2014.01 Hawaii

반응형

하와이 헬리콥터 투어 전문 업체,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Blue Hawaiian Helicopters)


빅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오아후 등 각 섬에 위치하여, 여러 투어 상품을 운영중이다.



빅아일랜드의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는 와이콜로아 공항과 힐로 공항, 두 곳에 위치해 있으며, 총 4종류의 투어를 운영중이다.

투어 상품마다 출발지가 다르므로, 예약 시 잘 확인해야 한다.

'Circle of Fire plus Waterfalls' 는 힐로 공항에서 출발하고, 나머지 3종류의 투어는 와이콜로아 공항에서 출발한다.

빅아일랜드 투어 종류


그중에서 우리는 빅아일랜드의 화산 지역을 볼 수 있는 'Circle of Fire plus Waterfalls' 를 선택하였다.

해당 투어는 빅아일랜드의 동쪽 지역을 50분정도 비행하며, 화산 지형을 관찰할 수 있다.

투어 비용은 헬리콥터 종류에 따라 A-Star (인당 $196.02), Eco-Star (인당 $240.90)이다.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에서는 'A-Star'와 'Eco-Star'란 두 종류의 헬리콥터를 운행중인데, 그 중 'Eco-Star'가 최신형이고 투어를 위해 디자인된 헬리콥터로 좀 더 편하고 좋다고 한다.

A-Star vs Eco-Star 헬리콥터 비교 설명



최신형이니만큼 편의성만큼이나 안정성 측면에서도 더 좋을 것 같아 'Eco-Star'로 결정하였다.




힐로 공항의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Circle of Fire plus Waterfalls' 는 힐로 공항에서 출발한다.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지점 안의 모습.

티셔츠 등의 기념품도 판매중이다.




우리가 타고 투어를 떠날 'Eco-Star' 헬리콥터.

앞쪽에 2좌석, 뒷쪽에 4좌석이 있으며, 좌석은 맘대로 선택할 수 없고 미리 적어낸 몸무게로 적당히 배분하여 자리를 지정해주신다. 물론 일행을 떨어뜨려놓거나 하지는 않는다.











































조종사 분께서 아래 내려다 보이는 것들에 대해서 이것 저것 설명도 해주시고, 우리도 궁금한 것을 질문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지상에서 보는 것과 하늘 위에서 내려보는 것은 그 느낌이 또 달랐다.

특히 이곳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화산 지형을 잘 관찰할 수 있어서 멋진 경험이었다. :)




블루 하와이안 헬리콥터

Hilo International Airport

2450 Kekuanaoa St, Hilo, HI 96720

Open Hours: 7am~10pm

 +1-800-786-2583

http://www.bluehawaiian.com/






반응형